본문 바로가기
Where I've been_방문후기

동탄 11자 상가 고기맛집 추천 [고기,원칙]

by 두니야 2021. 1. 29.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비가 내렸죠.
그 날 빗소리 듣고 있으니까 고기 굽는 소리같은게 고기가 땡기더라구요.

동탄 11자 상가

지인의 집 근처인데 진짜 너무 좋아요.
저희 집에서는 20분이면 오는 곳이에요.
친한 지인이라 아마도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동탄 11자 상가

동탄 주민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이렇게 상가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합니다.
그리고 1시간 30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동탄 삼겹살 맛집추천

여기가 바로 지인이 추천한 곳입니다.
내외부로 정말 예뻐요.
숙성 삼겹살인데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동탄 고기맛집추천

숙성을 하는 고기중에 맛없는 고기를 거의 못본거 같아요.
저의 인생 목살은 판교에 있는 집인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알려드릴게요!
진짜 퇴사 욕구를 없애주는 고기집입니다.

외부 메뉴판

외부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 고깃값이 많이 오른거 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동탄 고기 맛집

고깃집 들어가는 입구부터 깔끔해서 좋습니다.
모든 고기 주문하면 조개탕이나 알탕을 서비스로 줍니다.
저희는 알탕이 끌려서 알탕을 주문했습니다.

비가 오는날은 고기가 진리

상가주변에 주차장이 아주 넉넉해서 좋아요.
그리고 조심하셔야 할것은 방향별로 일방통행 방향이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 잘 보고 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역주행 했어요....ㅠㅠ)

감성 문구

요즘엔 맛과 인테리어를 다 잡는 고깃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런 네온 감성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동탄 고기맛집

진짜 깔끔한 내부가 좋아요.
오래되지 않아서 더 깨끗한것 같아요.
그러면 뭔가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고기는 숙성중

고기가 숙성되는 곳이에요.
그리고 좋은건 저렇게 항아리로 숙성이 되어서 좋아요.
항아리에서는 독소나 나쁜게 나오지 않는다고 하잖아요.
숙성된 것은 그만큼 시간이 드는데 그 때 그릇이 중요할 것 같아요.

띵언

진짜 띵언인듯 합니다.
힘들 때 우는 건 삼류고, 힘들 때 먹는 건 육류다.
저 자신에게 한 번 되새겨 봅니다.
힘들 때 먹는 건 육류다.

고기원칙 메뉴판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저희는 삼겹살이랑 황제덧살을 시켰습니다.
여기를 소개해준 동탄 주민께서 잘 시켜주셨어요.

소스세팅

저는 와사비 주는 집 너무 좋아해요.
고기와 와사비의 조합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청어알젓을 주는데 특색있었어요.

항아리에 담겨져 나온 숙성 고기입니다.
빛깔이 정말 이쁘네요.
왼쪽이 삽겹살, 오른쪽이 황제덧살입니다.

귀여운 항아리

귀여운 항아리가 진짜 마음에 쏙드네요.
항아리 덕분에 기대감이 업되었어요.
황제덧살은 처음 먹어보는 특수부위인데 지인의 말로는 쫄깃하다고 합니다.

고기원칙 물병

고기원칙 자체 물병이 있네요.
너무 귀여워요, 안에 레몬이 들어있는 레몬수입니다.
향이 좋네요.

불판달구기

불판을 위한 비계를 주는 곳은 정말 맛잘알인듯 합니다.
정말 백만년만의 외식이어서 기대중이에요.
일부러 사람들 없는 시간을 피해 방문했습니다.

서비스 알탕

서비스로 나오는 알탕이에요. 또는 조개탕으로 시킬 수 있습니다.
얼른 푹 끓여서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채소값이 비싼데 채소도 많이 넣어주시네요.

절임 파

조금 특이점이 절임 파입니다.
맛있어보이는데 먹어보고 싶어요.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요.

삼겹살 올리기

삼겹살을 올려줍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저 친구들이 기대됩니다.
아주 이쁜 빛깔이 정말 좋습니다.

고기가 익어가는 중

고기가 익어가는 중입니다.
아름다운 빛깔을 내는 아이들이 익어가는 소리가 정말 좋습니다.

숙성된 삼겹살의 맛

맛있는 삼겹살의 향기가 좋습니다.
아주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삼겹살 기다리는중

삼겹살이 익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름다운 빛깔에 기대감이 물씬 오르고 있습니다.

익어가는 삼겹살

익어가는 삼겹살의 모습에 심장이 뜨거워지는 중이에요.
아주 맛있어 보이는 삼겹살 덕분에 기분이 좋습니다.

김치말이 국수

만약에 가게 되신다면 김치말이 국수를 꼭 시키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매콤 새콤한 국수의 맛이 일품입니다.

삼겹살의 맛있는 자태

사진을 보니까 정말 침이 고입니다.
고기맛이 생각이 나면서 다시 먹고 싶어지는군요.
행복했던 맛이 생각이 납니다.

고기의 모습

익은 고기들을 위한 돌판이 있습니다.
고기의 갈색이 세상 아름답네요.
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쫄깃한 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호였습니다.

숙성삼겹살

빛의 속도로 없어지는 중입니다.
13,000원이면 가성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제가 먹느라고... 황제덧살은 못찍었어요...
저는 지금까지 먹은 살중에 정말 특이하고 인상깊었어요!
다른데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고 자부합니다.

팔팔 끓는 알탕

알탕은 조개탕에 비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가신다면 알탕보다는 조개탕을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조개탕에 칼국수 사리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후식 뻥스크림

후식으로 뻥스크림까지 나옵니다.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배만 안 불렀으면 두 번 먹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동탄 11자 상가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고기, 원칙 총평

가격 : 무난한 가격대의 숙성삼겹살
맛 : 황제덧살이 쫄깃하고 특이한 매력이 있음
분위기 : 깔끔하고 좋은 분위기
총평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