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story_일상이야기

내돈내산 유기농배송 오아시스 쇼핑

by 두니야 2021. 1. 1.

안녕하세요~
코스트코&트레이더스 다녀오면서 오아시스 장도 봤어요.
1월 1일이 공휴일이라 문을 닫기도 하고, 오랜만에 채소 가득넣고 샤브샤브 먹고싶어서요.

혹시 코스트코&트레이더스 쇼핑 목록 궁금하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doniya90.tistory.com/65

 

내돈내산 코스트코&트레이더스 쇼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트레이더스를 추가로 다녀왔습니다. 트레이더스에도 좋은 물건들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두 지점을 빠르게 방문해봤습니다. 제가 가장 가깝게 갈 수 있는게

doniya90.tistory.com

제가 장 본 목록들이에요!
가격은 채소들 위주여서 공급가가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1230 쇼핑목록

샤브샤브 위주여서 넣을 수 있는 모든 채소는 다 넣었어요.
그리고 같은 토마토를 보시더라도 입점된 토마토 상품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늘 우선 사고 싶은 걸 다 장바구니에 1차로 담고 2차로 걸러냅니다.
같은 청경채인데도 가격이 다르고 조건이 다를 때가 있습니다. 
저는 무농약이나 유기농이나 큰 차이 없어서 늘 싼 쪽을 선택합니다. ^^

신나는 택배소리

오후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택배가 도착합니다.
늘 택배 오는 소리는 정말 기분이 좋아요.
택배 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택배박스 개봉

요즘 정말 심심치 않게 오아시스 광고들이 많이 나와요.
제가 미경TV 구독하는데 거기서도 오아시스가 나와서 진짜 반가웠어요!

행복한 택배

정말 저렇게 신선한 채소가 한가득 들어있으니까 기분이 좋아요!
오아시스는 돈을 써도 아깝지가 않은 느낌이라 정말 잘 샀다는 느낌이 매번 들어요.

201231 도착

식탁에서 언니가 간식먹는 중이라 박스에 전체샷 찍었는데... 아쉬워요.
조금 더 펼쳐서 보시면 정말 한가득인걸 아실텐데... 아쉽네요.

오아시스 택배

정말 늘 살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받으면 행복합니다.
그리고 엄마가 오셨기 때문에 더 잘 대접해야 겠다는 마음이 불끈불끈해요.
엄마도 채소들 상태보고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1231 구매채소들

제가 진짜 내일 샤브샤브 더 기대되는 중이에요.
저 채소들을 넣고 먹을 생각하니 정말 신나요!

1231 도착

우유를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어제 코스트코에서 산 우유가 있어서 하나만 시켰어요.
저 청정우유로 해먹는 라떼는 정말 환상적입니다.

정리가 안되네

아무리 다 담아보려고 해도 정리가 안되네요...^^;
조금 아쉽습니다.

오아시스 청경채

청경재 2개 구매해줬어요. 양을 보니까 1개 더 살걸 살짝 후회했어요.
그래도 다른 채소들이 많아서 그냥 넘어갑니다.
무농약 청경채 (150g) 1,150원으로 2개 시켜서 2300원이에요.

오아시스 쑥갓

제가 쑥갓을 좋아해서 시켰어요.
오아시스에서 시킨것 중에 가장 시들한 아이가 왔어요... 아무래도 연한 애라서 그랬나봐요.
무농약 쑥갓(150g) 1,250원입니다.

오아시스 근대

근대는 엄마가 좋아하셔서 샤브샤브 해먹거나 된장국 끓이려고 샀어요.
제가 본 근대중에 진짜 제일 신선한거 같아요!
국내산 근대(100g) 880원입니다.

오아시스 비타민

먹어본적은 없는데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샀어요.
이름부터 비타민이라는데 정말 건강해 질것만 같죠?
무농약 비타민 (150g) 1,200원입니다.

오아시스 알배추

배송오고나서 정말 제일 잘 샀다 싶은 애중에 하나에요.
엄마도 보더니 저런 배추로 물김치 담으려고 하셨다면서 아쉬워하셨어요. (그만큼 탐났단거죠.)
국내산 알배기배추 (1봉) 2,000원입니다.

오아시스 콩나물

저는 꼭 그냥 콩나물은 필수로 시키는 것 같아요.
아빠가 콩나물을 좋아하셔서 콩나물 드시라고도 있지만 이 때 안사면 사실 손해같아요.
제주 맑은콩 무농약 콩나물 (300g) 700원입니다.

오아시스 숙주

제가 g수를 콩나물이랑 착각했나봐요...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실망...
집에 숙주 킬러가 있어서 3개는 샀어야 했던거 같아 아쉽네요.
무농약 맑은물 숙주나물 (200g) 1,200원 2개에 2,4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시금치

이 시금치는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해서 시켰어요.
사실 섬초를 시키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이라 시금치로 대체했어요.
이번에도 시금치 파스타 만들어 먹을겁니다!
무농약 시금치(200g) 1,430원입니다.

오아시스 케일

케일은 워낙 좋아하고 또 몸에 좋아서 시켰습니다.
이정도면 채소국을 우리는 수준이네요.
무농약 쌈케일 (100g) 980원입니다.

오아시스 깐마늘

제가 이제까지 사본 깐마늘중에 단연 가장 좋은 품질을 늘 유지하는 곳이에요.
진짜 꼭 한두개씩은 썩은게 다 있거든요? 근데 여기는 아니에요.
엄마도 보시더니 너무 좋다고.. 엄청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진짜 꼭 시키는 물품이에요.
깐마늘(300g내외/특상) 3000원입니다.

오아시스 제추청정우유

사실 이 우유는 제가 늘상 너무 이야기해서... 지겨우신 분들도 있을 수 있어요.
이 우유를 위해 3만원을 지불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인당 2개 제한이기 때문에 늘 2개를 꼭 사는데 이번에 1개 사서 손해라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제주 청정우유 900ml 1,500원입니다.

오아시스 토마토

엄마가 토마토를 정말 좋아하세요. 내일 이모도 오실것 같은데 이모와 엄마를 위해 샀습니다.
집에 있는 부라타 치즈랑 같이 내드릴 예정이에요.
무농약 완숙 토마토 (1kg) 5,700원입니다.

오아시스 양파

오아시스에서 양파는 처음시켜봐요.
어제 코스트코에서 샀어야 하는데 깜빡해서 처음 시켜봐요.
코스트코가 양파는 정말 저렴하고 좋은데요, 이거 써보고 후기 남겨드릴게요!
국산 양파 1.5kg (대, 4~6입) 3,750원입니다.

오아시스 핫케이크가루

오아시스에서 처음으로 핫케이크가루를 샀어요...
근데 포장이.. 정말 의외였어요... 패키지가 구수합니다.

안에 호박분말이 들어있다고하고, 마침 핫케이크 가루도 다떨어져서 구매했어요.
우리밀로 만들었다는데 얼마나 다른 맛일까 기대됩니다!
토리 핫케이크 가루 (600g) 3,980원입니다.

이렇게 또 오아시스로 잘 삽니다.
새해 첫 음식으로 채소들 넣은 샤브샤브 후기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보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과 공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