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story_일상이야기

내돈내산 코스트코 쇼핑하울_델리위주 추천

by 두니야 2020. 12. 25.

바이러스 상황이 좋아지지 않네요.
크리스마스를 위해 맛난것들을 사러 갔어요.
근데 이게 무슨일일까요...?

코스트코 공세점 가는길

엄청나게 차가 서있었어요....!!
들어가는 사거리부터 정말 5분은 넘게 정차했네요...
이브 아침부터 움직였는데도...

코스트코 공세점 앞 사거리

이 앞에서 굉장히 오래 기다렸어요.

코스트코 공세점 앞 사거리

사람 마음이 다 비슷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코스트코 공세점 주차장

겨우겨우 주차를 했습니다.
쇼핑하러 가기 정말 힘드네요...

코스트코 우유

우선 우유를 먼저 골랐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저처럼 사재기를 하시나봐요...
정말 우유며 계란도 없네요.

코스트코 계란

현재 있는 계란은 동물복지 계란밖에 없어요.
이전에 있던 특란이나 일반란은 입고도 안되나봐요.
그나마 있는 계란도 카드당 1개밖에 살 수 없네요.

그리고 오늘의 쇼핑 목표 지점인 델리코너로 왔습니다..
차마 인파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정말 많은 분들이 계셨어요.

델리코너

크리스마스다보니 다들 새우팬네 파스타를 구입하시나봐요.
새우팬네 파스타 제가 마지막으로 집어왔습니다.

코스트코 핫델리코너

핫델리 코너도 아직까지 준비가 되지 않은건지...
시간이 10:30이 넘었기 때문에.. 아마도 오전 물량이 빠진거 같아요.
저 마지막 스테이크 볶음밥도 제가 가지고 왔어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도 못찍었어요.)

코스트코 쇼핑 카트

연어 샐러드도 2개밖에 없는데 제가 그중 하나를 집어왔습니다.
그리고 크로와상샐러드를 넣어줬습니다.

코스트코 허브갈릭 새우꼬치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 큰 맘먹고 새우꼬치를 구매해줬습니다.
차차 후기 올려볼게요.

코스트코 장보기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장봤어요.
30분만에 장보기를 완료했어요.
그리고 이케아에 샐러드 소스를 사러 갔어요.

이케아 기흥점

이쁘게 꾸며뒀는데 이케아 색상이네요.
갔는데 이케아 겨울세일한다고 해요.

이케아 겨울세일

12월 24일 ~ 1월 19일까지 세일한다고 합니다.
기간 안에 가봐야겠어요~

이케아 푸드 코너에 연어샐러드 소스가 품절이네요.
그래서 그냥 다른 대체 소스로 샀습니다.
빠르게 집으로 복귀해줬습니다.

쇼핑품들

사실 노브랜드도 들렸는데, 그건 노브랜드 편에서 말씀드릴게요!
코스트코 쇼핑 목록부터 보여드릴게요!

코스트코 쇼핑목록
코스트코 쇼핑하울

정말 산거 없는데...11만원 가량이 나왔네요.
그냥 기본 10만원대가 나오네요....
하나씩 천천히 보여드릴게요.

코스트코 연어샐러드

정말 갓성비 제품이죠.
15,000원 가량에 이만큼이나 많은 연어를 두툼하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기 그지없습니다.

코스트코 인디안 치킨커리

이거는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델리제품이에요.
저는 이번에 처음 구매했습니다.

코스트코 인디안커리

커리들이 조금 쏠렸네요.
치킨이 엄청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후기 포스팅으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코스트코 페스토 새우펜네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느끼한 게 땡기셨나봐요.
제가 마지막 남아있던 팬네를 얼른 집어왔어요.

코스트코 비프스테이크&볶음밥

사실은 그냥 스테이크를 사려다가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핫델리에있는 비프스테이크 볶음밥 가지고 왔어요.
지인이 2번이나 구매한거 보면 정말 맛있나 봅니다.

코스트코 김말이

이번에 2천원이나 세일해서 데리고왔어요. 가격은 8790원입니다.
5월 이후에 첫 세일인데, 김말이 정말 좋아해요.
이건 바로 점심용으로 에어프라이어 돌렸습니다.

코스트코 우유

요즘 딸바에 푸욱 빠졌어요.
그래서 가장 싼 비타민우유 데리고 왔어요. 
라떼도 많이 해먹기 때문에 사왔습니다.

코스트코 허브갈릭 새우꼬치

뭔가 파티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가지고 왔어요.
3천원 세일 하길래 샀는데,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가격은 14,990원 입니다.
제가 후기에서 자세히 파헤쳐 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얇은피 김치만두

이거는 그냥 요즘 핫한 대세만두죠. 가격은 2천원 할인해서 9,490원입니다.
떡 만두국을 위해서 세일하길래 사왔습니다.
정말 이 만두는 진짜 사랑입니다.

코스트코 크라상

역시나 이 빵은 뭐 설명이 필요없죠.
가성비 갑이에요. 가격은 8,990원 입니다.
팬네 파스타 먹을 때 곁들일려고 사왔습니다.

코스트코 친환경 샐러드

늘 잘 사먹는 샐러드에요! 정말 가성비 샐러드죠. 
5,990원 6천원 돈으로 두봉지의 샐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쇼핑하울

그리고 이어서 이케아에서 사온 아이들을 보여드릴게요!

이케아 푸드

생강쿠키랑 연어샐러드 소스 대신해서 사온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그리고 치아바타 빵 2개 사왔어요. 

이케아 머스타드 소스

이 머스타드 소스는 치킨샐러드에 뿌려줄 예정이에요.
이케아 핫도그 사면 뿌리는 소스인데 맛있어요.
가격은 3,900원 입니다.


그리고 치킨 커리와 곁들일 치아바타 2개 사왔어요.
개당 1,500원으로 이케아 빵은 정말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요.
2개해서 3천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에요. 

이케아 생강쿠키

커피와 곁들일 생강쿠키는 보이길래 한 번 사봤어요.
가격은 2,900원입니다.

코스트코 김말이
코스트코 김말이
코스트코 김말이

김말이를 점심으로 먹어줬습니다.
물론 김말이만 먹은건 아니에요. ^^;

코스트코 김말이

에어프라이를 요새 아주 열일시키고 있습니다.
200도에서 5분씩 2번 구워줬습니다.

코스트코 김말이

정말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습니다.

코스트코 김말이

별다른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정말 바삭해 보이죠?

코스트코 김말이와 노브랜드 순대

노브랜드에서 순대와 떡볶이도 사왔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김말이만 할게요.
순대는 다음번 포스팅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코스트코 김말이

탱글 탱글하고, 정말 양이 많습니다.
9천원이 안되는 가격에 정말 맛있는 김말이 득템해서 행복해요.

코스트코 김말이

김말이 두께보세요.
크흐 정말 환상적이에요.

코스트코 김말이

단면을 보면 정말 속이 꽉찬걸 알 수 있어요.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릴게요.
이번주까지 세일인데.. 꼭꼭 사오세요!

코스트코 김말이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애들 간식으로도 정말 강추하는 아이템이에요!

마지막으로 영수증 증명합니다. :)

코스트코 영수증

총액이 안 보이네요. ^^;
총액 116,980원입니다.

이케아 영수증

이제 정말 나갈일 없기를 바라는데요.
정말 그렇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그럼 보신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

댓글과 공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