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daily story_일상이야기

코스트코에서 산 호빵 후기

by 두니야 2020. 12. 18.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3단계 격상 대비... 코스트코 쇼핑을 다녀왔어요!
거기에서 소개했던 음식중에서 호빵이 있었는데요~

혹시나 리스트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
https://doniya90.tistory.com/46

 

내돈내산 3단계격상 대비 코스트코 쇼핑 하울

안녕하세요. 급격히 높아진... 긴급 상황에... ㅠ_ㅠ 혹시나 싶어서 다음주 3단계로 격상될 것을 대비해서 식품을 쟁이러 갔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으신 분들이 저와 같은 생각이 있으셨나봐요.

doniya90.tistory.com

일반 마트에서도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아직까지 코스트코 외에 본적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통단팥호빵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야식으로 먹어서 올리는거 맞아요 ^^;)

앞모습을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호빵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호빵 스팀팩이라는 것을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그냥 저 봉지채로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면 된다고 하네요!?

호빵 스팀팩

에어프라이어에도 돌려도 된다는데...
10분 돌리기 귀찮아서...^^;;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줬습니다.

전자레인지에 호빵데우기

전자레인지는 정말 자취생에게는 없어서 안 될 것이죠!!!
자취생 필수품입니다.

비교를 위해...(비교라 쓰고 먹방이라 한다.)
두개의 호빵을 넣어주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1분을 돌려줍니다.
개별 시간이 40초인것을 감안해서 2개이니 1분을 돌렸어요.

열심히 돌아가는 호빵들

아주 빵빵하게 돌아간 모습 보이죠?
(환경호르몬 걱정이 아주 조금 되는 모습이에요 ^^;)

전자레인지 조리 호빵

특별하지 않으면 별로 포스팅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사실 저 통단팥 때문에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사실 저는 호빵 만드는 빵공장에서 알바한 적이 있는데요...
(죽음의 빵 공장이라고 하죠... 개인적으로는 재밌었어요!)

그 떄 통단팥을 먹어본적이 있는데 전 신세계였어요!!!!
사실 단팥호빵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통단팥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 이후에 사려고 많이 노력해 봤는데... 잘 안팔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발견하자마자 세일도 하길래 집어왔습니당~

우선 안에 내용물 먼저 보여드릴게요~
포스팅은 거의 단팥 위주에요 ^^; 야채는 대부분 아시는 거라~

코스트코 통단팥호빵

저렇게 단팥 알갱이가 거슬리지 않게 있어서 개인적으로 넘 좋아요!
그리고 참 신기하게... 덜 달아요! (저는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통팥 알갱이 가득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겨울에 따끈한 호빵에 우유한잔이면 정말 세상 행복하잖아요!

근데 그냥 팥 고명만 있으면 안에 설탕맛이 많이 나는데...
통단팥은 진짜 좀 더 자연적인 맛이 나서 좋아해요.

코스트코 통단팥 호빵

그래서 진짜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공장 알바 이후로는 잘 안먹었어요. 알바할 때 하도 먹어서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수분이 날아가는게 흠이었는데.
스팀팩기술 덕분에 진짜 촉촉하고 쫄깃하게 쪄졌어요!!

코스트코 가실일 있으면 꼭 호빵 사시길 추천드려요!
이번주 일요일(12월 27일)까지 세일한다고 해요~
코로나 3단계 대비할겸 간식 대용으로 꼭 한 번 사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스팀팩으로 개발되어 편리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물론 환경 호르몬 좀 걱정은 되요 ^^;)

코스트코 가게 되고 떨어지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특히나 코스트코는 재고를 쌓아두지 않는거 아시죠?
겨울 시즌에만 나오는 호빵~ 세일할 때 겟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