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wide variety of information_생활정보

집콕 알바 추천 엠브레인 후기

by 두니야 2021. 1.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쓴 포스팅의 후기 일환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근 3개월간의 경험을 토대로 후기 한 번 써볼게요.

이전 포스팅은 아래에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oniya90.tistory.com/9?category=857116

 

주부 꿀알바 추천 앉아서 돈벌기 - 엠브레인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는 시기에는 밖에 나가기가 무섭죠? 그리고 임금이 많이 줄어드신 분들도 있고.. 앞으로 미래 걱정에 부업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doniya90.tistory.com

앱 홈화면

우선 제가 처음 시작한 날이 11월 17일이었어요.
현재 1월 17일이니까 3달이 딱 되었네요.
(글 쓰는 날 기준)

3개월 간의 적립금

지금까지 3개월 간의 적립금은 이 정도입니다.
사실 엠브레인은 조사 대상이 아니면 정말 금방 끝나는 것들이 많아요.
그리고 어떤 조사를 하는지 몰라서 응답 여부에 따라 50원을 받은 건들이 더러있어요.

적립내용

이런 식으로 응답 여부에 따라서 50원 짜리들이 있어요...
엠브레인을 3개월 동안 했는데, 사실 엄청난 돈을 벌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이 조사를 통해서 일리 캡슐이나 마신다는 생각으로 임했어요.
가장 허무할 때는 조사를 위해서 PC를 켰는데 50원 적립 받고 바로 끝날 때 였습니다.

적립내역

추천해서 적립금을 받았어요.
지인들에게 권해도 괜찮은 것들이 몇 개 있었어요.
국가 기관 조사도 있어서 조사하면서 뿌듯했던 적이 몇 번 있습니다.

좌담회 신청

이번에 좌담회도 한 번 신청해 봤습니다.
물론 오프라인 진행인 것들도 많지만, 저는 온라인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좌담회를 신청했어요.
1년 짜리 프로젝트 신청한 것도 되어서 이제부터 장기 프로젝트가 시작 될 것 같아요.

좌담회

내용 공개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이런식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좌담회 내용

리워드는 이런식으로 지급합니다. 
방법들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선정이 되면 자세하고 꼼꼼하게 해야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좌담회 신청

이런식으로 신청을 합니다.
저는 이번에 농식품 관련 조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1년동안 가계부를 작성해서 보내는 겁니다.

설문조사 완료페이지

설문을 조사하면 끝나는 페이지입니다.
제가 이번에 1년 장기프로젝트를 시작한 농식품 관련 조사 마치고 캡쳐한 겁니다.

패널 선정

패널로 선정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농식품 소비자 패널 조사 패널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제 택배로 내용물이 오면 제가 자세히 또 포스팅 해드릴게요.

이 조사는 정부부처에서 시행하는 것이라 정책이나 결과에 반영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뭔가 책임감이 느껴져요.
정부 정책이 올바르게 가기위해 열심히 한 번 해보겠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로 엠브레인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몇 분의 투자로 1만4천원 가량의 돈을 벌었어요.
그래서 기분이 조금 좋습니다.
조만간 돈 출금해서 인증해 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부자 되세요!
댓글과 공감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