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 wide variety of information_생활정보

씨티 모바일 앱 추천 (feat.달달한 쿠폰)

by 두니야 2020. 11. 26.

안녕하세요 :)
혹시 다들 씨티은행을 알고 계시나요?

저는 10여년 전에 유학을 위해 씨티은행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유학을 갔던 나라가 생소해서...
요즘처럼 인출하는게 편리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인출하면 가장 싸게 수수료를 받는 씨티은행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 와서 또 몇 년전 대만 여행에서도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합니다.

그러다 한국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고.
그냥 비상금을 넣어두는 용도로만 사용하던 씨티은행 앱에서 푸쉬 알림이 왔어요.
평소에는 잘 안써서 사실 알림도 지우기로 안보기 쉽상인데요...^^;

이번에는 제 눈길을 끄는 단어가 있었습니다!
바로 만기일이 다가오는 '쿠폰'이었습니다.

바로 앱을 켜서 나의 쿠폰 보관함으로 갔습니다.

나의 쿠폰 보관함

이게 무슨 횡재람?
GS편의점 3천원짜리 쿠폰입니다!

정말 너무 행복했습니다 :)
제가 사는 아파트 단지 내에는 GS가 마침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정말 예금도 예치 안하고 단지 통장만 유지하고 있던 터라..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습니다.

꿀같은 선물

그래서 얼른 GS로 달려가서 구매해줬습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살것이 없어서.....고민 끝에 식재료를 샀습니다.)

공짜 쿠폰으로 장보기

3천원 밖에 안되는 쿠폰이지만 그래도 유지해뒀던 덕에...
아주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콩나물로 남은 목살과 콜라보하여 콩나물 불고기 보여드릴게요 :)

여러분도 잠자는 씨티은행 앱이 있다면
나의 쿠폰은 없는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기간 만료 쿠폰을 확인해 보니.. 정말 많은 쿠폰을 놓쳤어요 ㅠ_ㅠ

씨티모바일 앱이 있다면 꼭꼭꼭 다들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꿀같은 혜택들을 놓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특히나 지난 쿠폰을 보니, 페이코 사용하는 분들은 이득일듯합니다.
페이코 관련 할인 쿠폰이 가장 많았어요!

댓글